엑스코·메쎄이상, 대한사회복지회에 1천만원 상당 유아용품 기부

안현주 기자 / 2025-09-01 12:40:18

엑스코는 29일 ‘대구 베이비&키즈페어’(이하 대구 베키) 공동 주관사인 메쎄이상과 함께 사회복지법인 대한사회복지회(회장 강대성)에 1천만원 상당의 물티슈를 기부했다.
 

< 제공 : 엑스코·메쎄이상 >

이번 기부는 대구 베키가 임신·출산·육아 정보를 제공하며 발전적인 육아 문화 형성에 기여하는 지역 대표 박람회인 만큼, 한부모 가정이 안정적인 환경에서 자녀를 양육하고 자립을 준비해 나갈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됐다. 기부물품 전달식은 엑스코와 메쎄이상, 대한사회복지회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대구 베키 전시장에서 진행됐다.

엑스코와 메쎄이상 관계자는 “제45회 대구 베키는 출산정책홍보관이 함께 운영 돼 생애 주기별 임신·출산·육아 정책과 다양한 지원 프로그램을 한 자리에서 접할 수 있도록 했다”며 “특히 소외계층, 임산부, 유아 복지 향상과 육아 환경 개선을 위한 다양한 캠페인 등을 진행하고 있으며, 이번 기부 역시 이러한 취지에 맞춰 한부모 가정의 안정적인 자녀 양육과 자립 준비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28일에 개막한 ‘제45회 대구 베키’는 대구시 출산정책홍보관을 마련해 지역의 다양한 출산장려정책과 지원 프로그램을 소개하고 있다. 이번 박람회는 오는 8월 31일까지 엑스코 동관 5,6홀에서 만날 수 있다.

[ⓒ 해브투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