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제이월드산업(대표 원정미)은 제국내외 소외계층 구호단체 글로벌쉐어(대표 고성훈)를 통해 한부모 출산 및 생활 지원 시설에 거주하는 어머니들과 아기들을 위해 놀이방과 프로그램실에 TPU 시공매트를 설치 지원했다고 밝혔다.
![]() |
< 제공 : 제이월드산업 > |
이번 지원은 영유아와 어머니들이 보다 안전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생활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됐다.
㈜제이월드산업은 친환경 매트 브랜드 알집매트로 잘 알려진 기업으로, 뛰어난 안전성과 내구성을 갖춘 제품을 개발하며 주목받고 있다.
특히, ㈜제이월드산업은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2024년 9월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노후화된 아동복지시설 7곳에 약 6,900만 원 상당의 알집매트 TPU 시공매트를 기부하고, 임직원들이 직접 시공 봉사활동에 참여하여 아이들이 안전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생활할 수 있도록 지원한 바 있다.
이번에 설치된 TPU 시공매트는 충격 흡수 기능이 우수해 영유아의 안전을 보호하는 것은 물론, 방수 및 항균 기능을 갖춰 위생적으로도 뛰어난 환경을 제공한다.
한모부 기관 시설 관계자는 "TPU 시공매트 색상이 밝아서 이전보다 훨씬 공간이 넓어 보이고 밝아진 느낌이라 좋다"며 "놀이방, 프로그램실을 이용하는 아이와 어머니들의 정서적으로 도움이 되고, 더 안전하고 아늑해진 느낌"이라고 말했다.
㈜제이월드산업 담당자는 “우리의 작은 나눔이 한부모 가정의 어머니들과 아기들에게 따뜻한 보금자리를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지속적인 나눔을 실천하겠다”라고 전했다.
[ⓒ 해브투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