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에게 이런 기회가 또 올까요”

권일구 / 2023-06-26 09:50:19
해브투뉴스, 한부모가족과 신나는 워터파크 진행
SONO대명복지재단·SPC·롯데웰푸드·녹색에너지기술 대한굴비 후원
  홍천에 위치한 오션월드에서 단체 사진을 찍고 있는 모습. 사진 오른쪽 해브투뉴스 전진혁 대표 출처=해브투뉴스

 

한부모 전문 언론사 해브투뉴스가 성큼 다가온 여름을 맞아 한부모가족과 함께 신나는 워터파크 체험을 진행했다.

해브투뉴스 지난 24일 오전 10시 강원도 홍천에 위치한 대명비발디파크 오션월드에서 ‘해브투뉴스와 함께 떠나는 신나는 워터파크’ 행사를 진행했다고 26일 밝혔다.

행사에 참여한 한부모가족은 서울 성심모자원과 평화모자원 총 19명으로, 서울 효창동 일대에 모여 버스를 타고 이곳 워터파크까지 무사히 도착했다.

 

  전진혁 해브투뉴스 대표(왼쪽), 임한길 성심모자원 원장(오른쪽) 출쳐=해브투뉴스

 

특히, 이날 행사에는 많은 후원사가 참여해 행사를 빛냈다. SONO대명복지재단은 한부모가족의 워터파크 입장권 및 부대시설 이용권을 지원했으며, SPC와 롯데웰푸드는 간식거리를 지원해줬다. 또한 녹색에너지기술 대한굴비는 한부모가족 수에 맞춰 보리굴비를 직접 행사장까지 찾아와 전달해 주는 수고를 마다하지 않았다.

해브투뉴스 전진혁 대표는 “갑자기 더워진 날씨에 때마침 이런 행사를 진행할 수 있어 뜻 깊었다”며 “앞으로 더욱 부지런히 한부모가족과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하고 즐거운 이벤트를 만들어 보겠다”고 말했다.

이어 “나 역시도 이곳이 처음이지만, 아이들은 얼마나 설레고 가고 싶었겠는가”라며 “이런 자리를 만들어 준 SONO대명복지재단을 비롯해 많은 후원사에 감사드린다”고 덧붙였다. 

 

  구명조끼를 빌리는 모습 출처=해브투뉴스

 

이날 행사에 참여한 한 남자 어린이는 “너무 좋아서 빨리 놀고 싶다”며 “우리에게 이런 기회가 또 올까, 자주 오면 좋겠다”고 즐거워했다.

한편, 해브투뉴스는 한부모가정과 관련한 정책 및 사회 이슈에 대한 뉴스와 정보 제공하고, 한부모가정의 의식주 관련 부분 및 교육, 금융, 문화 등의 정보 건강, 법률, 노무 등의 콘텐츠를 생성하고 있는 한부모 전문 언론사다.

전진혁 대표는 “아직도 우리나라의 많은 한부모가족들이 정부의 한부모관련 정책에 대해 잘 모르는 경우가 많다”며 “해브투뉴스가 이런 정부의 정책을 한번 더 알리는 계기가 돼, 많은 한부모가족들이 혜택을 볼 수 있도록 성심성의껏 도울 것이다”고 강조했다.

 

[ⓒ 해브투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권일구 권일구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