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 한국과 베트남 한부모 가족 대상 생활용품 후원

임철희 기자

maria.lim5506@gmail.com | 2024-04-04 15:45:18

락앤락이 한국과 베트남 한부모 가족을 대상으로 나눔 활동을 전개했다고 3일 밝혔다.
 

< 제공 : 락앤락 >락앤락은 기부 프로그램인 '락앤락과 함께하는 용기' 사업을 진행하며 독거노인, 한부모 가족, 지역 아동 등을 꾸준히 후원해 왔다. 이번엔 한국 한부모 가족 270명과 베트남 싱글맘 100여명을 대상으로 생활용품을 후원했다.

유리용기, 칫솔살균기 등 생활용품 1500만원 상당의 제품을 기부했으며, 서울특별시사회복지협의회를 통해 서울시한부모가족복지시설협회 회원시설 16개소의 입소자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베트남에서는 지난달 국제 여성의 날을 맞아 현지 적십자와 연계해 하노이 하동, 하이바쫑 지역의 싱글맘 100여명을 대상으로 실생활에 꼭 필요한 밀폐용기와 쿡웨어, 소형가전 등을 후원했다.

락앤락 관계자는 "아이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프리미엄 출산·육아용품 라인업인 리틀럽 시리즈를 보유하고 있는 만큼, 아이와 부모 모두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후원 활동을 고민하고 있다"며 "이번 기부 활동이 한부모 가족과 싱글맘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국경의 제한없이, 도움이 필요한 지역 곳곳에 락앤락과 함께하는 용기 사업을 활발히 전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 해브투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