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미건설, ‘이천 중리 우미린 트리쉐이드’ 내달 선봬… 학교 인접

경강선 이용 판교로 출퇴근 가능, SK하이닉스 직주근접 단지

금교영

news@havetonews.com | 2023-06-13 10:58:33

  이천 중리 우미린 트리쉐이드 투시도 출처=우미건설

 

우미건설이 경기도 이천시 중리택지개발지구 B2블록에 ‘이천 중리 우미린 트리쉐이드’를 7월 공급할 예정이다.

13일 우미건설에 따르면, ‘이천 중리 우미린 트리쉐이드’는 지하 2층~지상 20층 11개 동, 전용면적 84㎡ 총 849세대 규모로 조성된다. 전 세대가 실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전용면적 84㎡로 구성되며 A·B·C 타입으로 평면을 다양화했다.

단지가 위치한 이천 중리지구는 초등학교 용지(계획), 근린공원 용지(계획) 등과 함께 약 4,200여 세대로 계획된 택지지구이면서도 원도심과 인접해 기존의 풍부한 인프라를 공유할 수 있고 이천시청, 이천경찰서, 이천세무서도 가깝다.

여기에 SK하이닉스, OB맥주, 이천시청 등과 인접한 직주근접 단지로 주목 받고 있으며, 경강선을 통해 판교테크노밸리 등 수도권 수요까지 흡수할 수 있다. 서이천IC를 통해 중부고속도로, 이천IC를 통해 영동고속도로로 진입할 수 있다.

단지는 지상에 차량이 다니지 않는 아파트로 모든 차량이 지하에 주차되고(근린생활시설 제외), 지상은 공원으로 꾸며진다. 전 타입을 남향 위주 및 공원 조망권을 확보할 수 있게 설계해 쾌적성과 친환경 요소를 갖췄다는 평가다.

단지 내에는 피트니스클럽, 실내골프연습장 등의 운동시설, 남·녀 구분 독서실, 작은도서관 등의 학습공간, 주민카페, 게스트하우스 등 특화 커뮤니티시설이 계획되어 있다.

견본주택은 이마트 이천점 맞은편에 마련될 예정이다.

 

[ⓒ 해브투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