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가지 장희정 공동대표 “부모가 누구인가보다 아이들 인권 존중 받는 세상돼야”

켄뷰 코리아, 한부모가족 인식개선 캠페인 동참

전진혁 기자

haveto@havetonews.com | 2023-07-14 10:35:07

  출처=한부모가족회 한가지

 

켄뷰 코리아가 한부모가족 인식개선 캠페인에 동참한다.

 

14일 한부모가족회 한가지(이하 한가지)에 따르면, 켄뷰 코리아는 인식개선 캠페인을 위해 1억원 상당의 아비노 제품을 기부했다.

기부 물품은 ▲아비노 데일리 모이스춰라이징 워시&로션 ▲아비노 데일리 모이스춰라이징 에너자이징 로션 ▲아비노 스킨 릴리프 바디 로션 등으로 구성된다. 

이번 켄뷰 코리아의 기부와 함께 한가지에서는 전국 한부모 단체들과 함께 ‘한부모가족 Glory 찾기’ 인식 개선 캠페인을 진행한다. 혼자서 아이를 지키고자 하는 한부모가족이 겪는 실태를 알리고 시민의 공감과 지지를 얻기 위해 기획된 캠페인으로 보다 많은 시민의 참여를 독려하고자 모든 캠페인 참여자에게 켄뷰 코리아의 후원 제품을 나눌 예정이다.

한가지의 윤명숙·장희정 공동대표는 “아이를 키우는 모든 사람들이 행복할 권리가 있으며 부모가 누구인가보다 아이들의 인권이 존중 받는 세상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켄뷰 코리아 백준혁 대표이사는 "아이들은 물론 가족을 지키고자 하는 아이들의 보호자들도 함께 행복해졌으면 좋겠다는 생각에서 이번 기부 활동에 함께하는 의미가 매우 뜻깊다"며, “앞으로도 기회가 된다면 사회와 함께 성장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선보일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켄뷰 코리아는 아비노를 비롯해 스킨헬스 분야의 존슨즈, 클린앤클리어, 뉴트로지나와 일반의약품인 타이레놀, 니코레트, 로게인, 의약외품인 리스테린 등의 다양한 브랜드를 보유하며 일상 속에서 전 연령대의 소비자에게 고객 가치를 전달하는 소비자 헬스케어 전문회사다.

 

[ⓒ 해브투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